본문 바로가기

천연세안재 아보아_여행용으로 굳잡 본문

Hobby/post-use

천연세안재 아보아_여행용으로 굳잡

MuR 2018. 5. 2. 00:12

 

빠밤~ 언제나 택배받는건 기분이 좋네요.

 

아보아 여행용 클렌징 파우더!!!!!

 

사실 여행용보다는

나는 아이에게 쓸꺼다 천연이잖아~~~

 

 

길게 써주셨는데요 좋은 물건이라고 하십니다....

 

무화학성분

무방부제

PH 약 5.0 약산성 클렌징으로서

무자극이라고 합니다. 예의범절로 사방컷을 찍었는데요..

사실 이건 의미가 없는거 같아요... 써보아야죠!

 

 

 

 

 

 

 

오호 이거 좋은데요. 뜯을때

칼집같은게 있는게 아니구요.

그냥 뜯으면 뜯깁니다.

 

 

 

근데 양이 좀 적네요ㅠㅠ

중량이 0.5g 이라고 하네요 ㅠ

 

여행용 점차 굳어가고있는 가운데....

 

 

 

와이프의 물건을 빌려봅니다.

 

 

자 시작합니다.

 

아뿔사.. 수압이 나의 소중한 천연세안재를 날려버리는

처참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량의 물을 사용하세요 소량의!!!!

 

홈페이지에 tip이 있는데 준수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먼저 얼굴과 손바닥에 물을 적신후 파우더를 사용해보세요)

 

그래도 열심히 씻어봅니다.

 

 

 

슥삭슥삭 - 그갸갸갸갸갸

 

 

뾰롱, 근데 빨강애들은

살짝 안지워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하나를 더 뜯어서 세안도 했습니다.

 

특이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세탁방 냄새가 난다. 무향이라는 말이 맞는거 같아요.

화학클렌징이랑 다르게 뽀득뽀득한 느낌은 나지 않습니다.

건강한 느낌이네요.

천연세안재로는 상당히 잘 지워지는거 같습니다.

거품이 몽실몽실하지 않은건 ㅠㅠ 아쉽다 이정도네요

하지만

 

건강이 1순위 아니겠습니까.

 

이제 각종 볼펜을 실험해봅시다.

아이들이 쉽게 접할수 있는 놈들로요

 

 

 

 

딱히 설명을 안드려도 될거 같은 볼펜들이 잔뜩있네요 ㅎ

아이손에 들어가면

무시무시한 낙서용품이 됩니다...

 

 

 

손에 스윽.

 

아....

 

수성계열은 잘 안지워지는 이유는 뭘까요?

 

기름기에 특화되어 있는걸까요?

 

다음엔 고기판을 한번 닦아볼....... 아깝습니다.

수성은 먼저 지우고 하시는 편이

나아요! ㅎ

 

수성은 따로 테스트를 안해보셨을지도!!!!

아무래도 세안제다 보니깐요 ㅎ

 

이로서 밑에 주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보아 천연세정제 리뷰였습니다.

 

http://smartstore.naver.com/ahboa

 

ps. 네이버 적립굳.

 

 

banne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