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카드별 배틀그라운드 세팅값 본문
그래픽 카드별 배그 세팅
앞서 세팅값의 설명을 보시고 가세요 필요 없으시면
더 낮은 값으로 이득을 보세요.
안티앨리어싱 - 텍스처, 사물 등 계단현상 개선
포스트 프로세싱 - 색감 등..(후처리 기술)
그림자 - 중간 옵션부터 풀의 그림자 생성, 적의 캐릭터 그림자 생성
텍스처 - 중간 옵션부터 봐줄만 한거같습니다.
효과 - 높으면 멋있기는 하나 도움 안됩니다.
식생 - 풀, 나무 등 식물이 표시되는 범위. 옵션이 높을수록 식물이 보이는 거리가 늘어납니다.
거리 보기 - 건물, 다리 등의 물체가 보이는 거리
아래를 기준으로 타협해보세요ㅎ
포스트 프로세싱 - 매우 낮음
그림자 - 매우 낮음
텍스처 - 매우 낮음~중간
효과 - 매우 낮음
식생 - 매우 낮음
거리 보기 - 매우 낮음
스케일 - 90~100
안티앨리어싱 - 중간~높음
포스트 프로세싱 - 매우 낮음
그림자 - 매우 낮음
텍스처 - 낮음~높음
효과 - 매우 낮음
식생 - 매우 낮음
거리 보기 - 매우 낮음
스케일 - 90~100
안티앨리어싱 - 높음
포스트 프로세싱 - 매우 낮음
그림자 - 매우 낮음
텍스처 - 중간~높음
효과 - 매우 낮음
식생 - 매우 낮음
거리 보기 - 매우 낮음
스케일 - 90~100
안티앨리어싱 - 높음~울트라
포스트 프로세싱 - 매우 낮음 (필요하면 조절)
그림자 - 매우 낮음 ~ 중간 (중간 이상은 권장하지않습니다.)
텍스처 - 높음~울트라
효과 - 매우 낮음
식생 - 매우 낮음
거리 보기 - 매우 낮음
스케일 - 90~120 (개인 취향이라고 합니다.)
안티앨리어싱 - 울트라 (낮춰야 잘 보인다는 분은 낮추셔요.)
포스트 프로세싱 - 매우 낮음
그림자 - 매우 낮음 or 중간
텍스처 - 울트라
효과 - 매우 낮음
식생 - 매우 낮음
거리 보기 - 매우 낮음
그외 타협
엔비디아 제어판설정
다중 디스플레이/혼성 GPU 가속 - 단일 디스플레이 성능 모드
다중 프레임 샘플링 - 끄기
삼중 버퍼링 - 끄기
수직 동기 - 끄기
쉐이더 캐시 - 켜기
스레드 최적화 - 켜기
이방성 필터링 - 16x
이방성 필터링은 원거리의 사물 식별에 도움을 주는 옵션이라고 알고있습니다.
그래픽카드가 저사양이시거나 팅기시는 분들은 8x, 4x 또는 응용프로그램 제어로 두시길 바랍니다.
전원 관리 모드 - 최고 성능 선호
텍스처 필터링 품질 - 고성능 or 품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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