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내수 키즈랜드 - 아이와 함께 본문

Hobby/Space Usage Review

청주 내수 키즈랜드 - 아이와 함께

MuR 2018. 12. 29. 16:20
아이가 어제 독서골든벨을 했다고 합니다
아무런 것을 알려주지 않았고 예습도 안했는데 떡 하니 1등을 하고 상을 타왔다고 하네요

아우 씐나!!!
상장을 받았으니 당연히 부상이 있어야 겠죠? 그래서 간 청주 내수에 있는 키즈랜드!!

세줄정리는 맨마지막에 적겠습니다 ㅎ

가격은 다른 키즈카페랑
별 다를바 없네요 ㅎ

웡?? 생각보다 크네요!!!

하지만 저게 전부 키즈카페는 아니랍니다
건물 기준으로 중심부터 오른쪽 부분
2층만 키즈 카페랍니다.

1층은 카페 겸 식당

야영장

그보다는

주차장이 아주 넓어서 마음에 든다!

얼른 입구를 통해 들어갑니다.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이거 완전 목욕탕 시스템입니다.

방문 시간은 약 1시 반쯤이였는데 점점 더 몰려들어서 당황 했네요.

지금은 전부 후불제로 변경되었구요
뭐 사먹는것도 팔찌를 받아서 해야합니다 ㅎ

딱히 유료 시설이랄건 없습니다

먹을거랑, 먹을거
그마저도 저렴하니 좋네요

어른은 카페테이블에 앉아계시거나

놀이시설 사이드로 만들어진 의자에 계시면 오케잉 !!

CCTV가 전역에 있어서 물건 잃어버릴 걱정없이
 애기 따라다녀도 안심입니다.

이곳저곳에 공기청정기도 있네요 ㅎㅎ
저걸로 커버가 될것 같지는 않지만
저거라도 있는게 어디에요 ㅎ

그리고 남자 화장실에도 아이
기저귀 교환대가 있네요.

놀이기구는 평범(?) 합니다.

이거저거 실내놀이터에 있는게 있어요.

다만 모래, 편백 이런건 없습니다
치우기 힘들어서 겠지요??

대형미끄럼틀이랑 중형 미끄럼틀
라인이 3개씩있어서 로드없구 좋아요.
그리고 사고 위험지역에
스탭분들이 다 있더라구요.

이거 칭찬할만하네요.
비록 그냥 지켜본다의 수준이지먼
있는것만으로도 엄청나게
사고가 줄어드니까요.

마지막으로
우리아이가 뱅글뱅글 돌았던 이곳
방방이 위층에 있습니다

장애물 통과? 유격장소이죠.

뱅글뱅글 잘도 돌아요 ㅎㅎ
이외에 볼풀장 총도 있구요
놀이시설간의 다리도 있어요

이로서 청주 내수 키즈랜드
둘러보기가 끝났습니다.

굳이 찾아갈 필요는 없지만
집에서 데굴거리다 끝내는 하루가 싫다면
가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1000원에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아이가 뛰어노는것도 보고
책을 읽거나 스마트폰으로 재미를
찾거나 몰려온 피로를 잠깐 삭히는것도
나쁘지 않은공간 입니다.

CCTV가 다수 설치되어 있고
스태프가 곳곳에 있기에
2시간은 잘 보내다 올 공간입니다.

주차장도 넓구. 나름의 편의를 다 갖춘
청주 내수 키즈랜드 입니다


'Hobby > Space Usage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평동 김수민 초밥  (0) 2021.03.07
청주 사직동 스타벅스  (0) 2018.12.30
Comments